인트론바이오 증권시세 턴어라운드 종목 분석! 제발 이대로만 대응하세요!

“인트론바이오 주가 반전 분석! 주목의 바이오 기업, 투자. 섬세한 주가 트렌드, 미래를 엿보다. 클릭하고 투자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인트론바이오

무료 종목진단! 무료 종목추천! 문의주세요! (클릭)

인트론바이오 완벽분석! 이대로만 따라하세요!

오늘 인트론바이오는 거래량 18,773,717주를 터트리며 16.59%를 급등 시켰습니다.

얼마 전에도 거래량을 붙이면서 계속 급등시키더니 오늘도 거래량 터트리면서 급등을 시켜버렸습니다. 하지만 이런 일이 한두번이 아니란 사실 알고 계셨나요?

8월 중순에도 엇비슷한 거래량을 터트리며 급등을 시키고는 거래량 줄이면서 계속 내려갔죠! 저는 인트론바이오 종목이 턴어라운드 종목이라 생각을 하고 있고 매수하신 분들이 현명한 투자 판단을 하게끔 조금의 도움을 드리고자 어디까지 올라갈 수 있는지, 또 어디서 분할매수를 해야 하는지, 어디서 손절을 해야 하는지 하나하나 짚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트론바이오는 턴어라운드 종목!

인트론바이오

인트론바이오는 턴어라운드 종목이라 사료됩니다. 턴어라운드란 실적이 좋지 않아서 주가가 계속 우하향차트를 그리다가 실적이 좋아지거나 무상증자를 한다거나 여러 호재가 있다고 투자자들이 판단을 해서 우하향에서 우상향차트로 변하는 것을 턴어라운드 또는 터닝어라운드라고 합니다.

차트를 보시면 아시다시피 인트론바이오는 93,400원까지 올라갔던 종목입니다. 16년 3월 7일경에 고점을 찍고 80~90%까지 내려간 종목입니다.

하지만 최근 차트를 보시면 인트론바이오는 저점을 높이면서 올라가려고 하고 있습니다. 최근 차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8월 초 저점과 10월 말 저점을 비교해 보시면 단번에 알 수 있을 겁니다.

거래량을 터트리면서 급등을 시켰고, 또 거래량을 줄이면서 주가 떨어뜨리고 있습니다. 일명 개미털기를 하고 있죠. 그러다가 또 거래량을 높이면서 다시 주가를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인트론바이오 바로 올라갈 경우

인트론바이오

인트론바이오가 하락 없이 바로 상승할경우 저는 전고점인 12,470원은 무난히 돌파할 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전고점을 찍고 파동을 그리면서 올라갈 확률이 가장 높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주식에는 100%가 없습니다. 귀신도 모르는 것이 내일 주가 입니다. 저번 글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주식은 시나리오의 연속입니다. 계속 여러가지 시나리오를 세워야 하고 세운 시나리오대로 흘러갈 경우 계획한대로 대응을 해야 합니다.

만약 인트론바이오가 파동을 그리면서 전고점을 뚫어올릴때까지 기다리기 어렵다면 3일선을 손절라인을 잡고 매일매일 대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한국투자증권이라는 어플을 쓰는데 일을 하고 있으면 대응을 못할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출근을 하면서 수익 종목은 3일선에 손절라인을 만들고 국내 주식자동주문에서 해당 가격이 오면 자동매도가 되게끔 설정을 해놓습니다.

이 글을 읽는 많은 분들도 저와 마찬가지로 본업이 바쁠거라 생각을 합니다. 당연히 본업이 가장 우선시 되야하고 투자는 그 다음입니다. 저는 여러분의 투자를 응원합니다!

인트론바이오 시장을 이기지 못하고 흘러내릴경우

인트론바이오

저나 인트론바이오 종목은 매수하신 분들은 당연히 12,470원(전고점)을 뚫고 올라가기를 강력하게 바라겠지만, 아시다시피 요즘 시장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전고점을 뚫고 올라가지 못하고 코스피나 코스닥은 박스를 만들러 내려오는 모양을 만드는 것 같습니다.

특히 바이오주, 제약주, 반도체주들은 코스피 코스닥 시장지수애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무슨 말씀이냐면 분명 올라갈 자리이고 분명 오라갈 재료가 충분한 주식인데도 시장에 밀려서 올라가지 못하고 계속 흘러내리고 전저점까지 깨면서 내려가는 경우도 많이 봤습니다. 그래서 위에서 말씀 드린대로 우리는 여러가지의 시나리오를 세워서 현명하게 대응을 해야 합니다.

만약 인트론바이오가 시장을 이기지 못하고 흘러내릴 경우에는 3중바닥의 목 부근 6,885원 부근에서 분할 매수를 해야한다 생각합니다.

그 부근에서 다시 반등할 가능성이 가장 높고 중요한 지지라인을 형성할 가능성이 가장 높기 때문입니다. 반등 했을 때 처음 샀던 금액만큼 다시 투자를 하거나 아니면 2배 3배 많은 금액을 재투자해 평단가를 낮출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야 빨리 수익권으로 돌아서고 마음을 놓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인트론바이오가 수익권으로 돌아섰으면 (인트론바이오 바로 올라갈 경우)대로 대응을 하시면 됩니다.

인트론바이오 손절라인

인트론바이오

당연히 인트론바이오 주주분께서는 손절을 원하는 사람은 없을거라 생각을 합니다만 주식은 항상 우리 뜻대로 되지 않습니다.

손절라인은 저점끼리 이었을 때 6000원 부근이 깨지면 우샹향 차트가 깨진거로 판단해야 하고 빨리 손절을 해야 합니다.

손절 하므로써 기회 비용을 아끼고 더 좋은 종목에 투자를 해야 합니다.

이렇게 우리가 시나리오도 세우고 분석을 해봤는데요 이거 모르면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왜 인트론바비오가 올라갔는지 아직 상승할 모맨텀이나 재료가 남아 있는지 모르면 지금까지 분석하고 시나리오 세운것이 무용지물이 됩니다.

2탄에서는 인트론바이오 모맨텀에 대해 더 자세하개 다뤄 보겠습니다!

버튼

Leave a Comment